안녕하세용~ 결혼을 1년 동안 준비하면서 더 베스트 양채송 플래너님의 관리에 감동받아 드초와 본식의 후기를 알리고자 글을 써보아용 결혼식의 막바지를 알리는 DRESS CHOICE DAY!! 드레스 초이스 당일에도 역시나 내가 드디어 결혼을 하구나라는 느낌이 들지 않던 때라 예쁜 드레스를 입는 체험? 을 하는 기분 좋은 날이었어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제 플래너님 자랑하러 왔어요!!!!! 플래너님 만나게 되기까지 저희 커플 이야기를 잠시 풀어보자면~ 저희 커플은 결혼 계획이 뚜렷하게 있지 않았어요! 내년에는 결혼하자. 내년에는 꼭 결혼하자하면서 한 해, 한 해를 넘겼었던 커플입니댜...! ㅎㅎ 변명이지만ㅠㅠ 주변 가까운 지인 중에 결혼준비나 결혼한 사람들이 없었기에 결혼준비를 어떻게 진행해야되는지 몰라서 용기가 안났어요...
저희 커플은 만난지 오래된 커플 이에요~ 하지만 정말 결혼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채 막연히 저희끼리 계획을 세우기가 쉽지않더라구요,,,, 단순히 이것저것 궁금 하기도 하고 호기심에 더베스트 웨딩 박람회에 참석 하고자 하다가 우연히 양채송 플래너님과 인연의 인연이 닿아서 연락하게 되었어요!
이번 1월28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웨딩드레스 쇼를 한다고 꼭 와서 보시면 좋을 거 같다고 이수진 플래너님께서 초대해주셨어요!!ㅎ 상담하느라 수진플은 너무 바쁘셔서 인사만 잠깐하고 둘러보다 보니 안쪽에 엄청 화려한 조명과 쇼장 세트가 +ㅇ+ 일단 규모에 1차로 놀랐습니다ㅋㅋㅋ 오 생각보다 스케일이 엄청나구나!!하구요ㅋㅋㅋ
♥ 웃는 모습 너무 예쁜 '우리 유정플' ♥ 첫 만남은 인스타에서 더베스트가 추천으로 떠서 상세정보를 입력 후 약속장소에서 약속된 시간에 만났다! 유정플이 딱 앉아있는데 바로 유정플인줄 알아버렸지뭔가~~! 웃는 모습이 예쁘고, 되게 정직하고 솔직한 첫인상이였다! 그리고 단발이 어울리기 굉장히 힘든데, 단발이 잘 어울리는 넘.. 예쁜 플래너님이랄까? ㅎㅎㅎㅎ 상담을 받고 계약까지 기냥 풀로 땡겨버렸다.
올해 11월 예식인 예신이에요 ㅎㅎ 저희 담당해주신 양채송플래너 여기 카페에서 입이 계속 마르도록 칭찬하고있습니다ㅎㅎ 아래 사진은 얼마 전 드레스쇼 갔을때 예비신랑신부님과 상담하는 플래너님.. 목이 터져라 상담하고계시더라구요 정신없고 피곤하셨을텐데 계속 지치지않는 파워ㅎㅎ 현장에서도 활기가 넘쳤습니다
전 결혼을 이제 11일 앞둔 예신입니다😊 막바지 준비로 정신이 없는데 시간을 내어서라도 결혼 준비하시는 모든 예비커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 울 수진 플래너님 💓 널리널리 알리고 싶어서!!! 귀차니즘과 게으름을 갖춘, 블로거도, 그 흔한 인스타 SNS도 하지 않는, 제가 글을 쓰게 됐습니다! (정말 처음이자 마지막)
얼마전 새신부가 된 말안듣는개구리입니다. 22년 어느 봄날에 웨딩박람회를 방문해서 처음 혜주플래너님을 만났습니다. 한껏 긴장하고 갔었는데 혜주님의 밝은 목소리와 재치있는 유머, 꼼꼼한 정보설명덕에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렸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신랑과 한마음 한뜻으로 이 플래너님은 놓치면 안되겠다 생각했습니다.
안녕하세요~ 3년 가까이 만난 우리커플 이제 결혼을 해야겠구나! 결심하고 뭐뭐 준비해야하지? 하고 가입한 웨딩공부 카페에 첫인사 외에 글은 처음이네요. 결혼준비를 시작하며 우리는 혼란 그 자체였어요.. 사실 결혼준비는 누구나 해본 경험이 없으니 ㅠㅠㅠ.. 하지만 듣는 귀는 있어서 1년 가까이 함께 준비해야 하는 플래너가 가장 중요하다는건 알았죠..! 주변 친구, 지인 들로부터 여러 플래너님들을 소개 받았는데, 그 중 제 기억에 가장 남았고 함께 준비하고 있는 플래너님은? "더베스트 김세연 플래너"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2년 4월 예식예정인 신부입니다. 제가 글을 쓰게된 이유는 바로 결혼준비때문에 고민하실 신부님들과 또 넘나 고마운 우리 플래너님을 추천하기 위해서랍니다☺️👏👏👏👏👏 저는 작년 웨딩페어를 통해 플래너를 처음 접하게 되었고, 아무것도 모른채로 결혼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제가 우리 수진플래너님으로 결정한 이유는요!!!
녕하세요~ 곧 3월 예식을 앞둔 예신입니다 ^^ 벌써 더베스트웨딩과 결혼준비 한지 9개월차 네요!!! 조선희이사님과 일정 조율해서 드디어 고대하고 기대하고 기다리던 저의 드초 날을 잡고 ~ 예랑이만 믿을수 없기에 아주 냉정하고 아주 눈높은 엄마를 모시고 서울에서 광주로 내려갔답니다 ㅎㅎ(참고로 백신주사2차까지 맞으셔야 동행가능하세요!) 먼저 메컵 받고 로브드샤로 달려갔지요~ :)
안녕하세요 :) 올해 초부터 결혼을 준비중이며, 22년 2월에 결혼을 앞둔 예랑이 입니다 ! 다들 글을 신부님들이 많이 쓰시던데 예랑이가 쓰는 글도 예쁘게 봐주세요 ! 저희 커플은 만난지 얼마 안된 시점부터 결혼 이야기가 서로 나와 일찍부터 결혼 준비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커플이였어요.
안녕하세요 ~~5년의 연애를 끝으로 11월 20일에 결혼한 27살 동갑내기부부 중 신랑 깅상징 입니다. 결혼이라는 게 현실이라고 많이들 말씀해 주셔서 어떻게 시작을 해야될지 모르던 찰나에 아내가 웨딩박람회 가보자고 해서 더베스트 양주희 플래너님들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